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공주 베이커리 밤마을 : 밤에클레어 & 밤파이

by 송피치 2021. 5. 1.
반응형

빵순이에겐 베이커리는 필수 코스!

각 여행지마다 밀고 있는 빵이 있는데~

공주는 밤이 유명해서 밤파이?!

🌰🌰🌰🌰🌰🌰

 

 

"공주 맛집 : 베이커리 밤마을 "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길 5-13

매일 09:00 - 21:00

📞041-853-3489

 

긴장해랏 빵순이가 왔다~

ㅎ.ㅎ 여행 마지막날 아침,

공주 여행 기념으로 사갈 빵을 사러 

베이커리 밤마을에 왔습니다

 

밤라떼..... 너란놈...

ㅠㅠ 다른 카페에서 먹을 생각에 

안먹었는데..

베이커리 밤마을의 밤라떼가 궁금하더라구요?

아숩아숩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밤 타르트!

밤을 으깬개아니라 그냥 통 들어가있어서..

싱기 ㅎㅎ 

 

밤이 들어간 팡도르?!?

팡도르는 비주얼만 보면 넘넘 먹고싶은데..

별 맛아닐까봐 

손이 안가더라구요

 

맛있나요 ?! 빵 고수님 알려주세요

 

쿄쿄 귀여운 밤 마들렌 ㅎㅎ 

직장에 선물 드릴 땐 이렇게 개별포장된 마들렌이 좋을거 같아요 

귀욤둥이

 

밤파이가 유명한 곳에 왔으니

밤파이를 사야겠쥬?

 

밤파이 1개 2,300원

6구 12,000원

10구 19,000원

 

우리 가족은 3명이니까 6구가 딱인듯 호호

 

늦게오면 밤 에끌레어가 품절이라는 소리에 

아침 일찍갔는데...

이정도 양이면 집가기 전에 왔어도 됐을거같아여..하하

 

밤파이랑 에끌레어는 주문하면 

그자리에서 담아주세요 ㅎㅎㅎ

 

이렇게 바로 크림을 넣어주세용 ㅎㅎ

우와아~~ 

이 기계가 비싼거라고...ㅎㅎㅎ 하더라구욬ㅋㅋ

 

집에와서 먹어보니까 진짜 우유랑 찰떡!

커피보다는 우유와 함께드시면 좋을듯합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