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피치 일상/문화생활

뮤지컬 레베카 : 카이, 옥주현, 이지혜 캐스팅 관람후기(스포없음)

by 송피치 2020. 2. 8.
반응형

송-하!

송피치의 2020년 첫 뮤지컬~ 레베카를 보고왔습니다 ㅎㅎ

꺄울 이게 얼마만의 뮤지컬이야 ㅠㅠ 

그래 나라는 사람은 문화생활을 참 좋아했지..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충무아트센터로 ㄱㄱ

 

 

"뮤지컬 레베카 : 카이, 옥주현, 이지혜"

 

ㅎㅎ공연전에 딱 맞춰 도착을해서 사진은 끝나고 찍기로하고

후딱 들어갔습니다~

저는 뮤지컬 보기전에 내용을 꼭 확인하고 가요

뮤지컬은 내용을 알고봐야 훨씬 재밌더라구요 ! 

그래서 지하철에서 올때 줄거리를 읽고 갔답니다 ㅎㅎ

 

혹시 시간이 된다면

유튜브로 몇 개 유명한 넘버들을 보고 간다면

훨씬~~~ 공연을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거에용 

저의 뮤지컬 관람 꿀팁입니당 !

 

티켓은 2층에서 나눠줘서 후딱 올라가는 중

코로나때문에 ㅠㅠ 다들 마스크를 잘 쓰고 왔더라구요

사실 사람이 많은 곳이 꺼려지기도 하지만

집에만 있을 수 없기에 나왔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마스크 꼭 착용하고 가세용! 

손도 자주 씻으시는거 잊지말구욤!

그리고 충무아트센터에 곳곳에 손세정제를 비치해놓으셨더라구요

그걸 사용하셔도 될것 같아요!

 

오늘의 캐스팅

카이, 옥주현, 이지혜

 

꺄울~

옥주현님의 뮤지컬을 볼 수 있다니

이게 다 제 친구의 광클덕입니다 ㅎㅎ

 

레베카 공연시간은 

1부 85분

휴식 20분

2부 65분

 

이렇게 진행되기 때문에 

특히 여성분들은 화장실이 협소하기때문에 

1부가 끝난 후 얼른 나와서 용변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ㅠㅠ 안그러면 화장실 기다리다가 20분을 다 쓰실 수도...

저는 후딱나와서 화장실을 다녀와 간식을 먹었답니당 ㅎㅎ..

 

뮤지컬은 공연이 길기때문에

항상 당충전을 할것을 챙겨가야해요 !!

 

뮤지컬 레베카 2층 5열 시야입니당!!

2층은 처음이었는데 

무대를 전체적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저는 솔로무대도 좋지만

단체로 나와서 노래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

엄청 만족스러웠답니다!

 

3시 공연이 끝나고나니까 ~

이렇게 예쁘게 노을이 지고있었어요

하지만 공연 전에 사진을 찍지 못해서 사진찍는 거 기다리느라고

나오니까 컴컴해졌다는건 안비밀 ^,~

 

역시나 레베카는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특히 전 2막 1장이 아주 기억에 남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보시면 정말 소름이 끼칠거에요

ㅠㅠ 모든 배우분들이 멋있으시더라구요

 

열정을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최고의 뮤지컬이었어요 ㅠㅠ

 

일찍 1층으로 내려오시면 ㅠㅠ 퇴근하는 배우분들도 만나실 수 있을거같아요!

저는 친구랑 사진찍느라 2층에 있을 때 1층에서 카이님이 퇴근하셨더라구요!!

저희는 그것도모르고..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길래

누구나오나? 하는 마음에 기다렸다가..

한참을 기다려도 안나오길래 그냥 집에 갔어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