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피치 일상/문화생활

6번 만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티켓팅 성공'ㅠㅠ

by 송피치 2019. 1. 22.
반응형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티켓팅 성공"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당ㅎㅎ

뮤지컬은 많이 본적은 없지만..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인터파크 티켓에 들어가서

어떤 뮤지컬이 하고있는지 염탐하는데용 ㅎㅎ

 

(포스터 출처 : 인터파크 티켓)

 

작년부터 '지킬앤하이드' 캐스팅 기사를 보고

"어머 이건 꼭 봐야돼!!"를 외쳤답니다

 

 

그 이유는 !!!

무한도전에도 나왔었던 뮤지컬배우 홍광호님 때문인데요!

ㅎㅎㅎ 노래를 너무 잘하셔서 (잘생기시기도해서.. 속닥속닥)

티켓이 오픈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1차....2차............3차....... 실패의 연속..뜨든

ㅠㅠ 아니 무슨 제가 싸이 콘서트도 성공했었는데......

더더더 어렵더라구요

 

그렇다고 포기할 송피치가 아니죠!!!

전 사실 1층 가운데 자리를 선호하기때문에 사이드나 2층 티켓은 고사했었는데 ...

3월 10일(일) 7시에 ㅠㅠ 홍광호님 공연이 막공이라는 사실을 알고..

이번엔 꼭 성공해야된다는 생각에

열심히 광클 !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

1층 사이드이긴 하지만... 이번아니면 기약이 없기때문에 ..

크크 그래도 꼭 보고싶었던 공연이었는데

너무 ~ 행복해요 !

 

 

전 해당되는게 없어서 ㅠㅠ 할인을 못받았는데요 ㅠㅠ

여러분들은 꼭꼭 챙기시기바랍니당 ㅎㅎ

뮤지컬은 볼땐 너무 재밋으나 가격이 사악하잖아요 ..

 

그래도 행복한 티켓팅 후기였습니당

3월 2일 재밋게 보고와서 관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