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피치 일상/뷰티

다이소 다꾸템 구입/다이소 다이어리 스티커

by 송피치 2019.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당.ㅎㅎ

부천 신중동에 새로운 다이소가 오픈했습니다 !!

전 디지털프라자건물이 통째로 다이소로 바꼈어용~

이렇게 큰 다이소는 첨봐서... 

지나갈때마다 넘~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당


"다이소 다이어리 스티커 : 다꾸용품"


사실..

다이소에 스티커를 사러간 것은 아니지만 

스티커를 좋아해서 그런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요즘 열일한다는 다이소!!

진짜 ㅠㅠ 이 가격에 다꾸템을 구할 수 있다구?!?


사실 다꾸를 하려면 문구에 돈을 엄청 투자해야된다는 것은 사실..

예쁜건.... 다 사야되니깐요 ㅎㅎ

하지만 다이소에서 산다면 적은 돈으로 더 많이 살 수 있을것 같아요



ㅠㅠ... 제가 간 신중동 다이소도 생긴지 얼마 안되고 크긴했지만

제가 사고싶은게 다있는건 아니었어요


원형 견출지.... 넌 어디서 살 수 있는거니 ?..

원형 견출지가 제일 사고싶었지만.. 없으니 패스~


제가 산건 

🌈무지개빛깔 마스킹테이프

💫pvc데코 견출지

🦄핑크그라데이션된 체크리스트 

입니다!!



전혀 기대안했는데...

1,000원에 15장이라뇨.. 실화..?

맘껏써도 될듯해요 ㅠㅠ



다른 색도 있던데... 이곳은 없었어요 

다꾸좋아하는 친구들도 나눠줘야겠어요 ㅎㅎ

많습니다



ㅎㅎㅎ

전 체크리스트에 장볼걸 적어가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원래 쓰고있던건 무인양품 체크리스트 접착메모지인데

그것도... 깔끔해서 좋지만 접착력이 좀 떨어지더라구요


이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무인양품보다 크기도크고 색도 들어가서 ㅎㅎ 

다이어리에도 그냥 붙이기 좋을듯해요



대망의~~~~~ 마스킹테이프!!

12색의 마스킹테이프가 3,000원?!????


아니, 요즘 마스킹테이프를 사려고 보면..

하나에 3,000원인 것이 수두룩한데

ㅠㅠ 12색이나.... 


다이소님... 짱.. 

사실 다른 다양한 것도 있었는데

이건... 필수템입니다.


후기들 보니까 없다는 곳도 많은가봐요

그렇다면 신중동 다이소를 가세요 ㅎㅎ

제가 사러갔을 때만해도 쌓아놓고 팔더라구요 !

아주 행복한 다꾸 쇼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