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피치 일상/뷰티

부천중동네일/패디큐어 자개 패디큐어 추천!! - 아우라뷰티네일

by 송피치 2018.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ㅎㅎ 송피치입니다!

 

2주전에 처음으로 젤 패디큐어를 받았어요!!

 

"부천중동 네일/패디 추천 - 아우라 뷰티 네일"

 

 

 

시간이 지나도 벗겨지지 않는다는 친구의 추천으로

 

신중동에 있는 아우라 뷰티 네일에 갔습니다 !ㅎㅎ

 

여기는 미용실안에 있는 네일샵인데요

 

언니가 진짜진짜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색도 이쁘고 자개도 한땀한땀 배치해서 예쁘게 해주셨답니다. !!!

 

저렴하게 패디큐어를 하고싶으시다면 티몬에서 구입하셔서 가세요 ㅎㅎㅎㅎ

 

저도 티몬에서 구입해서 갔습니다 ㅎㅎㅎ 짱입니다용 ㅎㅎ

 

위치는 아래 첨부했습니다

 

진짜 꼼꼼하시니까 꼭 한번가보세요!!

 

후회안하실꺼에요 흐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