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부천 브런치 카페 : 앤드류(ANDREW) 사장님 넘나 친절

by 송피치 2021. 5. 18.
반응형

우아앙 드디어 티스토리에 이모티콘이!!!
ㅠ_ㅠ 넘나 사랑스러워
티스토리 감샤합니다..

포스팅 더 열시미 할게욥..

요즘 요가를 다시 시작했더니 

몸도 맘도 건강해지는 기분~ 

 

운동도 시작했으니까 먹는 것도 신경써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건강한 브런치를 먹으러 GoGo~~!



앤드류


📍경기 부천시 신흥로 238번길 28

⏱평일 10:30~22:00

토요일 10:30~20:00

일요일 휴무
📞032-324-1065

 

🚗주차장 X, 골목에 세우셔야 합니당 ㅠ

 

벌써 두 번째 방문!~

ㅎㅎ 재방문이라는 점은 맛보장인거 아시쥬?.?

 

주택가에 위치한 앤드류~

사실 이곳은 제 모교 근처라서

주변이 아주 친숙하답니당

라떼는.. 이런 곳이 없었는데 ㅠ 참 좋아졌댱..

 

예쁜 인테리어의 이곳~

테이블도 꽤 많아서 

원하는 자리 픽~!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문도 활짝 열어놓으셨더라구욥

기분이 더 좋아져써영ㅎㅎㅎㅎㅎ

 

뭔가 외국에서 브런치먹는 고런 느낌?ㅎㅎ

 

🥗파스타 샐러드 9,500원

🥐 크로와상 샌드위치 7,500원

 

🍋레몬에이드 4,500원

🍑아이스티 3,000원

 

요렇게 주문했어용 ㅎ.ㅎ

 

꽃은 조화였지만 ㅎㅎ 

브런치랑 같이 두니까 이뿌네엽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기분

 

크로와상은 살짝 바삭했고

안에 사과가 있어서 상콤함을 더했어요

사과가 들어간 크로와상 샌드위치

내 스탈이얍!!!

 

🥗🥗🥗

보기만해도 신선신선

 

요즘 의식적으로 야채를 먹어야지~

라고 생각은 하지만 

챙겨먹기가 쉽지않더라구요 

이렇게라도 섭취해야징 ㅎㅎ

 

샐러드 안쪽에 면이 살짝쿵 숨어있습니다 ㅎㅎ

그냥 먹으면 싱거울 수 있으니 

같이 주신 드레싱을 꼭 뿌려서 드셔야해욥

우앙~ 전 레몬에이드를 시켰는데 

퍼플퍼플한 음료가 나왔어요

 

색깔도 영롱한데...

맛은 진짜 리얼 레몬에이드맛!!

시럽맛이 아닌

리얼 레몬과즙 맛이었어요!!!

 

대박스 쬰..맛이자나?

 

이건 칭구가 시킨 레몬에이드~ ㅎㅎ 

립톤 봉숭아 맛입니댜 ㅎ.ㅎ 

 

ㅎㅎ 앤드류에서 식사하면서 느낀건

단골도 많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신거 같아요!!

 

나올때도 정말 기분좋게 나왔답니당 ~

다음에도 운동끝나고 건강하게 브런치 먹으러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