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공주 카페 : 망중한 커피앤티

by 송피치 2021. 5. 5.
반응형

커피 이즈 마이 라이프~~ 🎼

예쁜 카페를 가는건 여행의 기본 아니겠습니까 ?ㅎ 

공주 '곰골식당'에서 식사후 

바로 앞에 있는 망중한 커피로 꼬우~ 

 

아직 곰골식당 포스팅을 안보셨다면

songpeach.tistory.com/112

 

공주 맛집 : 곰골식당 참숯제육석쇠한판, 생선구이 먹자

Q. 공주여행을 계획하고 가장 먼저 송피치가 한 것은? A. 맛집검색 !! 딩동댕~ ㅎㅎㅎ 공주 맛집하면 가장 많이나오는 곰골식당 꼭 가고 싶었어용 "공주 맛집 : 곰골식당" 📍충남 공주시 봉황산1

songpeach.tistory.com

 

 

"공주 카페 : 망중한 커피앤티"

📍충청남도 공주시 제민2길 3-2

⏱금요일 12: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기타 휴무 인그타그램 공지

📞010-6477-4904

 

망중한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angjoonghan_/

 

 

보시다시피 예쁜 한옥으로 지어진 카페!!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기 때문에 

저기 레이처럼 주차하시면 됩니당

 

곰골식당 손님들도 많이 주차하시더라구요 ㅎㅎ 

 

忙中閑 (망중한)

바쁜 와중에 한가로운 때.

바쁠수록 쉬어가라는 말이 있듯이 

아무리 바빠도 틈틈이 쉬면서 일을 해야 능률이 오른다는 의미 라네요 ㅎㅎ 

 

현대인에게 필요한 말인듯!!

 

이 곳도 공주 카페답게 밤을 이용한 메뉴가 있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밤아이스크림 플롯 라떼 nomal 6,300원

 

밤아이스크림 플롯 라떼 노말과 스위트의 차이는 시럽차이!!

노말은 시럽이 안들어갔고 

스위트에는 수제 밤시럽이 들어간답니당 ~

 

이곳은 커피뿐만 아니라 차 종류도 많았어요 ~

다시 간다면 차도 한번 마셔보고 싶네용 ㅎㅎ

 

곰골식당에서 식사하고 바로 앞에 있는 망중한에서

커피를 한잔 할 생각이어서

사람이 많을 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2층 손님이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음악도 뭔가 이곳에 어울리는게 흘러나와서 

힐링하는 기분~ 

 

Ta da~~

마운틴뷰~ ㅎㅎ

차가 가득가득하네욥

 

앞엔 식당이랑 공주사대부고도 있었어요 ㅎㅎ 

주말인데도 학생들이 나와서 농구하는 모습을 보니까

저도 저때로 돌아가고 싶더라구요 

(농구는 못합니다 ;ㅎㅎ)

 

멍때리다보니 나온 커픠

꺄올 ~ 

요즘엔 카페마다 시그니처 메뉴가 있잖아요

그걸 시키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망중한의 밤아이스크림 플롯 라떼는 어떨지!!

기대됩니당 ㅎㅎ 

 

ㅇ오아!!! 대박!!!!!

정말.. 진짜.. 정말 맛있어요 

 

밤 아이스크림 자체가 달지않으면서 살짝쿵 밤이 씹히는데

그 건더기가 크지 않고,,

 

아이스크림 한 숟가락,

커피 한 모금,...

번갈아서 먹으니까 진짜 너모너모 맛있더라구요 ㅠㅠ 

 

아 또 먹고싶다..

마지막에는 아이스크림을 섞어서 먹으니까..

최고!! 

 

라떼말고 아메리카노도 진짜 평타이상!! 

사장님께서 커피에 진심이신듯 합니다 ㅎㅎ

진짜 공주 가셨다면..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용~~

 

절대,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입니댱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