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버거킹 트러플콰트로머쉬룸와퍼 쿠폰으로 먹자

by 송피치 2018.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용~~~ 송피치입니다 !

 

어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거킹을 다녀왔습니다

 

"트러플콰트로머쉬룸와퍼 !!!!!"

 

사실 새로운 것을 도전하는 걸 싫어하는데

 

우리 밍님께서 강추하셔서 ㅎㅎㅎ 도전해봤습니다

 

먼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버거킹'을 친구추가 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메시지가 오는데요

 

 

 

 

여기서 프리미엄 버거 3종 각3900원 쿠폰이 있습니다 ㅎㅎ

 

 

 

 

 

콰트로치즈와퍼, 트러플콰트로머쉬룸와퍼, BLT뉴올리언스치킨버거 각 3900원 쿠폰이 있습니다!

 

드시고싶은 버거 쿠폰받기를 누른 다음 사용하시면 됩니다 !!

 

여기서 저는 트러플콰트로머쉬룸 와퍼를 먹었어용 ㅎㅎ

 

 

 

 

ㅠㅠ 근데진짜...... 트러플향이 진하고 버섯이 왕창 들어있어서

 

ㅠㅠ 스테이크 먹는 느낌....

 

핵맛..

 

사실 버거킹은 감자튀김이니까.... 담에는 배가 터져도 꼭 같이 먹을거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