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인기 홍대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by 송피치 2018.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d=(^o^)=b

오랜만에 홍대를 다녀온 송피치입니다.

역시.. 서울은 활기차고 개성이 넘치는군요

 

홍대하면 맛집 탐방은 필수죠 !!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를 먹으러갔습니다!

 

"또보겠지 떡볶이 호호시스터점"

 

 

 

공간이 협소할뿐더러 인기도 많아서

줄을 1시간 가까이 서서 들어왔습니다 ㅠㅠ

이건다 버터갈릭 감자튀김 때문이야 !!

 

 

옆 벽면에는 피규어들과 포스터가 가득했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또보겠지 떡볶이입니다ㅎㅎ

사진은 안찍었는데 제 자리 뒷편엔 홍학 피규어가 있었습니다

피규어 천국 ㅎㅎ

 

 

줄서있을 때 주문을 미리한 탓에 앉자마자 메뉴가 나와서 행복했어요!!

떡볶이는 약간 조리한 상태로 나와서

한 번 팔팔 끓이고나서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두둥!~

이 곳에 온 이유는 모두 버터갈릭 감자튀김 때문이죠..

ㅠㅠ 향긋하고 소스를 아끼지 않아서 더욱 맛있는 버터갈릭......

다른 맛도있지만 자꾸 이 친구에게만 손이 갑니다

 

 

전체 샷이에용 ㅎㅎ

 


보글보글~

맛좋은 떡볶이~~ ㅠㅠ 사리도 있었는데 추가를 안한것이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소시지를 꼭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런데 볶음밥을 드실 거라면 사리를 빼셔도 될것같아요

왜냐하면 배가 매우 ~ 부르거든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츄릅

 

 

떡볶이를 다먹은 후엔 뭐다~~?

또떡의 볶음밥!!

저는 날치알을 좋아해서 ㅎㅎ 날치알 볶음밥+치즈토핑을 했습니다

2명이서는 1인분도 충분했어요 ㅠㅠ

솔직히 떡볶이를 다먹은 후에는 뭐야 양이 적네??

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웬걸..... 볶음밥 한 입 넣는 순간... 배가 터져 버릴 것같았어요 ㅎㅎ

 

 

볶음밥 비주얼이 사진과 똑같아서 놀랐습니다 ㅎㅎ

크어어어~ 날치알이 톡톡 !

ㅠㅠ 볶음밥과 버터갈릭감자튀김때문에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넘나 맛있었어요 ㅎㅎ

또 가고싶은데...

여긴 언제나 줄이 서있어서.. ㅠㅠ

인기 맛집은 어쩔 수 없나봐요 ㅎㅎ

무튼 ~ 홍대, 합정에 갈 일 있으시면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